우리동네 상세페이지
고향사랑기부제 우리동네
부안예술회관우리동네 상세 내용
부안군 부안읍 서외리에 있는 문화 예술 공연 시설이다. 부안예술회관은 부안군 지역의 문화 예술 진흥, 전통문화 예술의 전승·발전, 부안 군민의 문화 예술 활동 지원 등을 위한 문화 시설로 건립되었다. 부안예술회관은 지하 1층, 지상 3층 건물로 되어 있다. 지상 1층은 300명 수용의 다목적 강당과 전시실, 지상 2층은 499석의 공연장, 50명 수용의 회의실, 20명씩 사용할 수 있는 연습실, 분장실로 되어 있다. 지상 3층은 조명실과 영사실, 지하 1층은 기계실과 전기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안예술회관은 교육과 예술을 융합한 사업을 펼쳐 지역 청소년의 창의력 향상을 위한 문화 예술 교육에도 힘쓰고 있다. 공연장에 상주 예술 단체를 유치하여 우수한 공연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기본정보
-
분류:문화시설 / 공연장
-
주소: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 부안읍 예술회관길 11
이용안내
-
이용요금:※ 공연에 따라 상이하므로 홈페이지 참고 또는 전화문의
-
문의:063-580-3924
-
이용시간:09:00~18:00
(※ 공연에 따라 상이하므로 홈페이지 참고 또는 전화문의) -
쉬는날:※ 공연에 따라 상이하므로 홈페이지 참고 또는 전화문의
-
주차시설:가능
요금(무료)
상세정보
-
대관안내- 공연장(야간기준시간) 120,000원
- 다목적강당(야간기준시간) 85,000원
- 전시실(전시장기준시간) 45,000원
- 회의실(전시장기준시간) 50,000원
※ 30분미만 초과시 : 해당 사용료의 20% 가산
※ 30분이상 1시간미만 초과시 : 해당 사용료의 50% 가산
※ 1시간이상 초과시 : 해당 사용료의 100% 가산 ※ 자세한 대관 예약은 홈페이지 참조
자료제공 : 한국관광공사
지역 소개
부안군은 축복받은 생태자원의 보고인 지리적 특성을 살려, 수소와 해상풍력을 활용한 친환경 산업과 신재생에너지 융복합 사업을 통해 한국형 그린 뉴딜 선도 도시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부안군을 상징하는 중생대 백악기 시대의 퇴적암은 수 만권의 책을 겹겹이 포개 놓은 듯 신비한 자연의 비경을 연출합니다. 해안선을 따라 형성된 마실길 8코스는 도보여행객의 쉼이자, 노을이 아름다워 드라이브 명소로 각광 받습니다. 변산반도의 해풍과 낙조가 빚어낸 설숭어와 백합은 조선시대 임금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도 모자라, 오늘날 부안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별미기행의 추억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