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wezine 상세

고향사랑기부제 매거진

포항-경주 상의, 고향사랑기부금 최고한도액 상호기부로 상생발전 도모 (2023.7.10)

  • 2023.07.24
  • By 대외협력팀

 

포항시는 10일 문충도 포항상공회의소 회장과 이상걸 경주상공회의소 회장이 서로의 지역에 고향사랑기부금 개인 최고한도액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문충도 회장과 이상걸 회장은 포항·경주시청을 함께 방문하고 포항과 경주에 각각 500만 원씩 총 1,000만 원의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며, 두 지역의 상생발전을 응원했다.

1957년 포항에서 태어난 문충도 회장은 한국해운조합 회장, 일신해운(주) 대표이사로 재임 중이며, 포항문화재단 이사, 경상북도 상공회의소협의회 회장을 맡아 지역발전과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상걸 회장은 ㈜월성종합개발, ㈜월성조경공사 대표이사를 지내다 지난 2021년 제24대 경주상공회의소 회장으로 취임하며 지역 상공업의 개선과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이상걸 경주상공회의소 회장은 “기부자에게 제공되는 답례품이 다시 지역 경제를 살린다는 점이 상공회의소의 비전과 방향성을 함께하는 만큼 제도 정착을 위해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문충도 포항상공회의소 회장은 “이번 상호기부를 통해 포항과 경주의 지역 경제 활성화와 함께 성공적인 기부 문화 정착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포항시

날짜 : 2023년 7월 10일

 

#고향사랑기부제 #고향사랑기부 #연말정산 #세액공제 #답례품

좋아요
초기화 버튼

연관된 지역을 더 알아보고 싶다면?

댓글 공통

0 / 100
댓글 0

제목

팝업닫기
내용